최근 늘고 있는 해외 가족 여행을 대비하여 쎄듀에서 초등 전문 여행 영어책 ‘내가 해볼게! 초등 여행 영어’를 발간하였다. 해외 여행시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일반적인 상황보다 초등학생이라면 꼭 말하고 싶은 상황들을 선별하여 눈높이에 맞는 표현과 문장을 정리하였다. 현재 쎄듀의 초등코치 천일문 유튜브 채널에서 ‘초코언니’로 학습법을 강의하고 있는 손하영 강사가 이번에는 직접 저자로 참여하여 초등학생들의 즐거운 해외여행을 돕고자 한다.
▶ 여행영어 표현을 9개 패턴으로 해결하자!
‘내가 해볼게! 초등 여행 영어’는 책에 나오는 9가지 패턴만으로도 해외여행지의 여러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. 식당, 수영장, 액티비티, 기념품 숍, 테마파크, 동물원 등 어린이 여행객이 갈만한 해외 여행 장소에서 그들의 눈높이에서 해보고 싶은 말, 해야만 하는 말을 중심으로 패턴 문장이 소개되고 있다. 또한, 여행지에서 마주한 예상치 못한 응급상황에도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도록 ‘길을 잃었을 때’, ‘여행지에서 아플 때’ 등의 상황도 포함했다.
▶ “엄마는 가만있어!” 라고 말할 수 있는 초등학생을 위한 여행영어
와이파이에 집착하는 학생들, 액티비티에 지치지 않는 학생들, 현지 체험에 열성인 학생들이 꼭 하고 싶어하는 영어 문장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간결한 표현으로 수록하였다. 자녀들이 학교와 학원에서 배운 영어를 해외에서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길 원한다면 ‘내가 해볼게! 초등 여행 영어’가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다.
○출판사 서평○
1. 원어민 발음 영상 무료 제공!
- 책 속의 QR코드를 인식하거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초코언니의 원어민 발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!